쿠팡에서 특가로 판매하는 비보북은 거치대와 펜을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데요.
가성비는 뛰어나나 펜이 필요하신 분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알리에서 세일을 하고 있는 기간 동안 터치펜도 세일하고 있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비보북13 슬레이트 전용펜은 아니지만 P11용 펜이지만 호환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집에 있는 서피스와도 호환이 되는 모델입니다.
레노버 프리시전 2 터치펜
레노버에서 출시한 프리시전2 터치펜은 USB-C타입으로 충전해서 AAAA타입형 건전지가 필요 없는 충전식입니다.
4096필압을 지원하고, 배터리도 오래갑니다.
정식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WGP, AES2.0, MPP2.0을 지원해서 서피스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스타일러스 펜의 방식은 2가지가 있는데요. EMR과 AES 방식이 유명합니다.
EMR
장점 : AES대비 펜이 가볍고, 기본으로 기울기가 지원이 됨. 펜도 무충전식.
단점 : 외곽오차가 있음. 전자파 방출이 높은 편
AES
장점 : (제조사 입장에서)싸다. 외곽오차가 없음.
단점 : EMR대비 구린 성능. 기울기 지원이 스펙의 하나임. 펜에 건전지든 배터리가 꼭 들어감
- Lenovo Precision Pen 2 (Laptop) for Lenovo LAPTOPS ONLY
- 4,096 levels of pressure sensitivity;
- Two short-cut buttons;
- Up to 150 of usage time;
- Tilt detection;
- Supporting WGP, AES 2.0 and MPP 2.0 protocols;
- USB Type-C charging
5일 배송이라 세일 시작하자 마자 주문했더니 도착했습니다. 패키지는 심플하고 중국버전이라 그런지 영어 설명서는 따로 없습니다.
도착한 프리시즌2는 간단하게 본체, 거치대, 여분의 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슬레이트에 펜으로 입력해보니 잘 됩니다.
이것으로 비보북13 슬레이트가 완전해졌습니다. 원래 P11용으로 한 때 6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판매되던 펜인데요. 알리 지금 세일 기간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게다가 지금 8월 말에 알리 서머 엔딩 세일 기간인데요. 서머 엔딩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이 쿠폰까지 포함하여 구매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가 구매한 프리시즌2 구매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레노버 프리시즌 2 : 구매 링크
이제 카드 할인이 조금 종료되긴 했지만, 여전히 매력적인 가격이니 한번 구매를 고려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비보북 13 슬레이트로 필기를 사용하신다면 펜을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1 thought on “비보북 13 슬레이트 프리시전2 터치펜 구입”